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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하고 신속하게
공신력을 확보합니다

언론홍보

기사는 소비자에게 광고가 아닌 유용한 정보입니다.

공신력 있는 매체 내 기사 게재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고 블로그, SNS 등을 통해 2차 확산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한 번 더 어필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언론홍보는 소비자에게 신뢰도가 높은 광고입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인터넷 뉴스의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언론홍보 마케팅은 직접적인 광고에 비해 거부감이 적고, 소비자가 광고보다는 뉴스로 인식하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습니다.

소비자가 신뢰하는 광고 유형
*자료 : 닐슨 온라인 글로벌 소비자 조사
매체별 뉴스 이용률
*자료 :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 통계조사(2022)

언론홍보 효과

브랜드 최신이슈 확산

브랜드 정보, 소식을 언론을 통해 보도하여
소비자에게 직.간접적인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뉴스영역에서 검색 시 관련 기사가 노출되어
지속적인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브랜드 위기관리

브랜드, 기업, 상품 등에 위기를 가져올 수 있는
이슈 발생으로 부정적 보도기사가 송출된 경우,
다른 보도자료를 활용해 악성기사를 검색순위 밖으로 밀어내
논란 재생산과 확산을 방지합니다.

  • 악성기사 발생
  • 긍정적 컨텐츠로 악성기사 밀어냄

파트너 언론사

메이저 언론사부터 중소규모의 언론사까지
170여개의 파트너 언론사를 통해 기사를 송출합니다.

A급(10개)
B급(50개)
C급(115개)
*각 언론사의 이슈에 따라 송출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언론홍보 진행 프로세스

광고주 상담 단계부터 전담AE 배치!

브랜딩, 이슈, 상품 홍보 등 전담AE가 광고주 NEEDS에 맞는
언론홍보를 컨설팅합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신속한 피드백으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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