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정하고 효과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입증합니다

브랜드어워드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TRUST BRAND AWARDS)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는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하고 선정하고자 합니다.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지속가능한 미래가치를 추구하는 대한민국 리딩 브랜드,
이제 그 품격을 직접 확인하십시오.

  • 주최 :주간동아,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동아일보, 여성동아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은, 전례 없는 변혁과 위기의 경영환경 속에도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꾸준히 체질 개선을 진행하고 ESG 경영 실천을 통해,
지속가능한 경영문화 확산에 기여한 우수 기업 및 우수 기관을 선정·발표하여,
대한민국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 및 발전 기회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 주최 :주간동아,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환경부, 중소벤처기업부, 금융위원회, 보건복지부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운영사무국

대한민국 고객감동브랜드대상 (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대한민국 고객감동브랜드대상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감동을 이끌어 낸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는 브랜드 어워드입니다.

  • 주최 :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한국경제신문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대한민국 고객감동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Korea Customer Satisfaction Brand)

현대사회 정보통신 분야의 기술 발전은 우리의 삶을 윤택하고 풍요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정보의 홍수는 오히려 소비자들로 하여금 상품과 브랜드의 선택을 주저하게 하는 역효과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과대 포장된 브랜드는 소비자를 실망시키고, 혼란스럽게 만들어 구매의욕을 저하시키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이에 주간동아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결정을 위한 정보 사냥꾼을 자처하며,
과대 포장된 브랜드가 아닌, 오로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브랜드 발굴에 나서려 합니다.

  • 주최 :주간동아,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동아일보, 여성동아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1위 (KOREA customer preference index)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함으로써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에게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확보하며 지속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하고,
소비자에게는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 주최 :주간동아,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동아일보, 여성동아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1위 운영사무국

올해의 브랜드파워1위 (brand power index of 2022)

우수한 역량으로 브랜드의 경쟁력 우위와 지속적 가치창출에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 새로운 시대적 기준,
넥스트 노멀 시대에 앞장서서 커다란 가능성을 열고 각 분야를 선도해 나가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선정하고자 합니다.

  • 주최 :주간동아,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동아일보, 여성동아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올해의 브랜드파워1위 운영사무국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PREMIUM BRAND AWARDS)

기업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열풍이 일고 있습니다. 전통에만 초점을 두었던 명품 브랜드와는 달리,
프리미엄 브랜드는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 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적 향상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 주최 :주간동아,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동아일보, 여성동아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KSCI AWARDS)

소비자가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려고 합니다.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주최 :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한국경제신문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운영사무국

한국품질만족도1위 (korea quality satisfaction index)

오늘 날 기업들은 품질만족을 위해 정보의 생산·연계 뿐만 아니라 정보의 분석, 예측을 통한 지식창출의 시대로 진화하고
있다고 보고, 상품 품질에 따른 고객 신뢰를 기업 이미지의 성패를 결정짓는 하나의 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이에 한경비즈니스에서는 이러한 시장여건 속에서도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해
고객 중심의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있어, 한국품질만족도1위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 주최 :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한국경제신문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품질만족도1위 운영사무국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Consumer preference Brand index)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는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의 신뢰와 서비스를 인정해 제3의 소비자에게
스스로 알림으로써 또 다른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확산성 브랜드를 뜻합니다. 이처럼 소비자와 교감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넓힐 수 있는 기업은 연쇄작용을 통해 현 시장에서 발전할 수 있음을 알리는 바입니다.

  • 주최 :스포츠서울, 한국금융경제신문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운영사무국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KOREA CONSUMER SURPRISE INDEX)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하여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이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에 선정하여 시상을 하고자 합니다.

  • 주최 :스포츠서울, 한국금융경제신문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운영사무국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KOREA SATISFACTION BRAND INDEX)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는 주간동아에서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하여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여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이를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 선정하여 시상을 하고자 합니다.

  • 주최 :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한국경제신문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운영사무국

한국소비자평가1위 (KOREA CONSUMER APPRAISAL INDEX)

한국소비자평가1위는 기업 및 제품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하고 산업 전반에 걸쳐서
객관적이고 주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이 되었으며,국내 우수 기업들의 경쟁력을 강화 하고
수익을 증대시키기 위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선택기준을 제시하는 장을 마련 하고자
브랜드 및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을 하고자 합니다.

  • 주최 :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한국경제신문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소비자평가1위 운영사무국

대한민국 NO.1 대상 (KOREA NO.1 AWARDS)

대한민국NO.1대상(KNOA)’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에 긍정적 영향과 함께 국민행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 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기준으로 소비자의 선택과 공정한 평가를 통하여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게 됩니다.

  • 주최 :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한국경제신문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대한민국 NO.1 대상 운영사무국

한국고객만족도1위 (KOREA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정된 상입니다.

  • 주최 :주간동아,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동아일보, 여성동아
  • 주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한국고객만족도1위 운영사무국

특전

  • 시상식

    시상식 브랜드 어워드를 시상하는 고객사들의
    시상식 개최

  • 엠블럼

    엠블럼 엠블럼 및 로고 전달

  • 상장 및 수상 특전

    상장 및 수상 특전 트로피 및 상장 수여

  • 온-오프라인 홍보

    온-오프라인 홍보 언론홍보 기사 송출 및 잡지
    매거진 / 오프라인 신문 연합광고 게재

상담신청 Close
빠른상담 신청하기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