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합리적이고 정교한
타겟팅을 구현합니다

빅데이터 마케팅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정교한 마케팅을 구현합니다

  • SK텔레콤의 독점적 타켓 마케팅 상품 ‘비즈챗 플러스‘
  • KB국민카드 결제데이터를 활용한 ‘데이터루트’
  • 원하는 타겟에게 적시에 적합한 마케팅 혜택을 제공, 매출 극대화 유도
  • 경쟁사 고객 활동 이력 / 카드데이터 활용으로 효율적 광고집행 가능

SK텔레콤 비즈챗 플러스

SK텔레콤과의 독점적 계약을 통해 운영 가능한 마케팅 상품으로 경쟁이 치열한 업종일수록 효율 극대화가 가능하며,
SK텔레콤 보유 회원 DB를 활용하여 정밀한 세부 타겟팅을 구현 합니다.

KB국민카드 데이터루트

1,900만명 이상, 연간 36억 건 이상의 KB국민카드 개인 회원 결제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겟 마케팅 LMS 상품으로
귀사의 예비 고객에게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이 가능 합니다.

상담신청 Close
빠른상담 신청하기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