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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L





PPL


과거, 채널도 몇 없고 채널 돌리기도 번거로워,강제적으로 방송 프로그램 사이에 삽입되던 채널을 광고에 무작정 노출되던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엄청나게 늘어난 채널과 편리한 채널변경 등으로  재핑’, 지핑같은 광고 회피 행동은 소비자들에게는 일반화 되었습니다.

 

그로인해 고비용의 매체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에게 외면받게 되었고,

종편이나 케이블 등의 전체 광고 시간은 늘어났지만 한 광고의 길이는 축소되어 원하는 메세지를 전달하는 일은 어려워졌습니다.

 

 


PPL(Product Placement) 이런 CF광고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대안매체입니다.

프로그램의 일부분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제품, 브랜드들을 노출하여

시청자들이 광고라고 인식하지 않는 상황에서 광고 메시지의 전달이 가능합니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에서는 광고주님들을 위해 가장 효율적인 방송채널, 프로그램들을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예능, 정보프로그램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에 여러분의 브랜드를 노출 시켜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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