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L

When, Where, Why, What, Whom.

브랜드가 언제 어떤 매체를 통해 누구에게 무엇을 어떤 메시지를 통해 전달해야 하는가
클라이언트 브랜드가 어떤 광고가 필요한지 함께 연구하고,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을 통한 효율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01 Research
    Brand Insights
    & Opportunities
    Desk Research
    Brand Survey
    Competitive & Market Analysis
    Focus Groups
    Stakeholder Interviews
  • 02 STRATEGY
    Brand Strategy
    Development
    Brand Positioning
    Tagline Development
    Brand Platform
    (Vision & Mission Statements)
    Brand Archetype
    (Personality & Tone of Voice)
    Key Brand Attributes
  • 03 CREATIVE
    Creative Concepts
    & Collateral
    Visual Style Board
    (Color palette, Typography, etc)
    Brand Identity Concepts
    Concept Revision & Approval
    Collateral Design Development
    Brand Book

KMMG는 클라이언트 브랜드를 연구하고 4대 매체와 뉴 미디어 전반의 채널 수립과 그에 대한 크리에이티브를 도출하고 실행합니다.

상담신청 Close
빠른상담 신청하기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Menu